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비타민] 메이플트리 칼슘마그네슘아연플러스비타민D

 

연초엔 매번 비타민을 찾는 거 같아요 ㅎㅎ 올해도 건강을 잘 챙겨보려고 비타민을 찾는가 봅니다

 

우리나라 인구의 약 80~90%가 혈중 비타민D 농도가 기준보다 낮다고 합니다.

비타민D는 피부에서 자외선을 통해 합성되기도 하는데 햇빛으로 충분한 비타민D를 얻게 되려면 일주일에

1~2시간은 충분히 햇빛을 받아줘야 한다고 합니다.

특히 장시간 실내 업무로 바쁜 사람들에게는 꼭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!!

 

그래서? 비타민D가 어디에 좋은 건데?

 

1. 칼슘을 잘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.

2.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.

3. 대장암이나 유방암 등의 암 발병 위험도를 낮춰준다.

 

이런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 안 먹을 수 없겠죠?

 

가격도 너무 착해서 바로 사버렸어요!! 3개월치에 무려 11,400원 이라니... 말도 안되죠?

 

 

주문하니 다음날 이렇게 포장이 돼서 오네요. 빈 공간이 너무 많아서 ㅎㅎ;;;

 

그래도 비타민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

 

캐나다에서 직수입해서 가지고 오는 제품입니다.

 

하루에 1정으로 뼈 건강 챙길 수 있으면 너무 좋겠죠~?

 

 

뒤쪽에 성분표가 잘 적혀 있네요 ㅎㅎ 벌써 건강해지는 기분 저만 느끼는 건가요!!?

 

 

여러분도 하루에 1정으로 뼈 건강 챙길 수 있는 메이플 트리 칼슘 마그네슘 아연 플러스 비타민D 드셔 보세요~

 

https://coupa.ng/bmhWTN

 

메이플트리 칼슘마그네슘아연플러스비타민D 90정(90일분)

COUPANG

www.coupang.com